마젠타 포맨더

마이크와 오라소마 제품 처로부터 여러분에게 이 소식을 나눌 수 있어 기쁩니다.

사랑과 빛을 담아.,

The Academy Team

남반구의 한여름 날,북반구의 한겨울 날이 가까워지는 6월 21일은 길일입니다.

이 시기의 중요성을 인지하며, 샤이어 농장에서는 많은 활동들이 있었습니다. 차크라 길 흐름의 형상들이 재정렬 되었으며, 로즈 쿼츠가 가슴 연못 옆의 큰 하토르(Hathor) 조각품 주변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마얀 생명의 나무 상형 문자 작업을 해왔으며 크라운 위 여덟 번째 차크라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6월 21일의 가디언 엔젤과 하트 엔젤은 B66, 이 바틀은 ‘여배우’ 바틀이며 B67 이전의 바틀입니다 – 처음으로 시스템의 이퀼리브리엄 바틀 안에서 상단과 하단 층에서 마젠타 에너지가 나타났었습니다.

세계적으로 그리고 주변에서도 이 이벤트 들의 중요성과 함께 압도적이면서 심오한 동시성을 느끼며 오늘 마젠타 포맨더가 존재로 드러납니다.
마젠타 포맨더는 오랫동안 기다려왔으며 특별히 이 시기에 필요합니다. 나는 ‘위로부터의 사랑’에 대해 더 기억하고 알아차려야 하는 깊은 필요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오라소마 시스템에서 ‘위로부터의 사랑’ 그리고 ‘소소한 것 속의 사랑’은 둘 다 마젠타 에너지로써 아주 밀접함을 지닙니다.

나는 카마엘 대천사 이퀼리브리엄 바틀이 탄생했을 때, 머지 않은 미래에 마젠타 포맨더가 탄생할 것이라는 영감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나는 또한 비키가 종종 자신의 클리닉에서 마젠타 페인트를 사용했다는 것과, 1859년 마젠타 전쟁 중 잠재적 치유법으로 국소적 요법이 알려지게 되었던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아마도 지금 이 시기에 우리는 카르마적 상처들의 잠재적 치유를 통한 ‘온전함의(Whole, Healing; 치유의 뿌리 어원)’ 기회를 맞이 하는 것 같습니다.

만약 우리가 스스로를 사랑하지 못한다면 서로를 돌볼 기회는 어디에 있겠습니까? 누구를 먼저 사랑하는 것이 중요한지를 기억함을 통해 스스로가 마젠타 빛에 가장 먼저 담기게 해야 합니다. 만약 이 말이 옳다고 느껴진다면, 가장 먼저 자신의 장에 이것을 소개할 것을 제안하며 자신 배 안의 스타에게 말해주세요: ‘이 신성한 물질을 나를 위해 나에게 주며, 나는 나를 사랑하고 위로부터의 사랑을 느낍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 각자로부터 마젠타 에너지의 파도가 세상으로 전달될 때, 무지개를 바라보며 만약 마젠타가 더 밝게 빛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신나는 생각들과 위로부터의 사랑으로,

마이크와 오라소마 팀

테트포트로부터.

 
The Academy
Dev Aura, Little London, Tetford, Lincolnshire, LN9 6QL, United Kingdom
t: +44 (0)1507 533 218      f: +44 (0)1507 534 025      e: enquiries@aura-soma-academy.net

Aura-Soma |  Dev Aura |  AEOS |  Pegasus |  Shire Farm

이 메일 리스트에서 제외되길 바라면 여기를 클릭 또는여기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unsubscribe@asiact.org